Adsense


3살이 된 조카님의 엘사 아이스크림 케이크 먹는 것

원래 엘사 드레스 케이크 만드는 걸 유튜브로 인상깊게 본 조카가
언니한테 자기 생일에는 엘사 케이크를 만들어 달라고 해서
언니가 만들어보겠노라고 공언을 해서
막 재료도 사고 했는데
(드레스 케이크는 아니고 일반 케이크에 엘사 장식물을 이용해서 장식한 ㅎㅎ)

때마침 배스킨에서 눈치있게 겨울왕국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나와서
기성품 이용 전략으로 급변경ㅋ

어쨌든 내가 가면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찾아가지고 갔는데
조카님이 케이크를 보더니
케이크엔 딸기!로 장식을 해야 한다며(딸기도 내가 사 감)

갑자기 막 장인이 빙의하여
케이크에 뙇뙇 딸기를 하나씩 올리기 시작하는데...
올라프야 너 어디갔니...?
2단부분이 상당히 작은데
저기에 저렇게 용하게도 딸기를 꽂더라.ㅎ
하나도 안 떨어뜨리고.

ㅎㅎ 촛불도 본인이 꽂음.
이제 만 2세 끝 만 3세 시작.

언니가 세번째 생일까지는 생일상을 차려주겠노라고 과자니 과일이니 뭐니 세팅해놨는데
오셔서는 파괴해놓음...

이제는 주관이 정말 뚜렷하셔서
싫은 건 완전 싫은 거라서
상에 올려놓은 귤도 치우라고 하고

다행히 엄마가 선물로 사간 원피스는 군말없이 잘 입었고 어울리기도 했는데
어제는 코스트코 갔다가 인조 퍼 볼레로가 아주 깜찍하길래-
핑크! 를 주장할 것 같긴 했지만 회색+핑크 배색이 훨씬 예쁘길래 그걸 하나 사가지고 왔는데
드레스에 입으면 잘 어울릴 거라고 꺼냈더니
공주님은 이런 거 안 입어!!!1 난 내 핑크색 패딩 입을 거야!!!!!!!1를 외치면서
싫다고 고래고래 소리를 질러서 반품하는 걸로...

이제 뭐 사주기도 힘들겠구먼.

참고로 케이크는 맛도 못 보고 바로 냉동실행.

덧글

  • 알렉세이 2018/12/09 22:31 #

    렛잇꼬 렛잇꼬 유행이던 시절이 엊그제 같건만... 아직도 엘사님은 인기짱짱이시군요.ㅠㅠ
  • 나비 2018/12/10 07:50 #

    ㅋㅋ 맞아요. 그 뒤에 모아나 같은 게 나오긴 했지만 아직까지 원톱은 겨울왕국...!
    겨울왕국 콘서트니 전시회니 아직 다 현역이랍니다. 아직도 엘사 드레스를 열심히 입고 다니고 주말마다 겨울왕국 뮤지컬이 펼쳐지고 있죠 ㅎㅎ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