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ense


커피빈 리유저블컵 이벤트 먹는 것

요새 미니멀리즘교에 빠져들면서
새로 물건 사는 거에 욕심을 줄이고 있는데
이건 꽂혔다!

사실 리유저블컵- 전에 스벅에 하얀 거 보고서는 영 별로라서 관심을 안 가지고 있었다.

요즘 플라스틱 제품 사용 줄이기의 일환으로 콜드컵을 잘 쓰고 있어서
밖에 나가서 음료 사마실 것 같을 때는 콜드컵을 들고 외출하기도 하는데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뜨거운 음료를 마시려고 하니 특별히 쓸 만한 컵이 없는 거다.
스뎅으로 된 텀블러가 하나 있긴 한데 용량이 작고 스뎅이라 너무 뜨거울 것 같고 또 무겁고 부피도 크고.

그래서 플라스틱 텀블러 같은 거 하나 있음 좋겠는데
사긴 좀 아깝고 마음에 드는 것도 없고?

하는 상태였는데!

요 커피빈의 리유저블컵이 트라이탄 재질에다가 용량도 530ml나 된다는 걸 알고
뾰로롱! 꽂혀버렸다 @_@
동네에 커피빈이 있어서 마침 잘됐다고 생각했는데
거긴 찾아보니 무려 10시에 문을 열더라.
난 스벅처럼 7시면 열줄 알았지 ㅠ

내일 가는 곳 근처에 보니 아침 8시에 문여는 커피빈이 있으니 거길 가면 괜찮을 듯하다.
치열한가? 전혀 감이 안 온다.

사실 지난번에 커피빈에서 이걸 팔아서... -.-
거대한 삼베 가방인데 팔기 시작한 다음날 갔는데도 다행히도 남아 있어서 받아왔던 기억이 있다.
커피빈 거의 안 가는데 이럴 때만 감ㅋ

이거 요새 잘 들고다닌다.
장보러 갈 때 들고가면 잔뜩 들어가서 아주 좋다 ㅋㅋ
뭐 이것저것 부피 큰 거 넣어가지고 외출할 때도 굿.

손잡이부분이 엄청 부드럽고 편안해서 묵직한 거 들어도 손바닥이 아프지 않다.

아무튼 내일 컵을 손에 넣을 수 있길!
나에겐 뜨거운 음료를 위한 크고 가벼운 컵이 필요해!

덧글

  • 고양이씨 2018/10/11 13:17 #

    커피빈을 자주 다니는 사람은 아니지만 으 저 삼베가방은 솔직히 완전이쁘네요 ㅠㅠㅠ 스벅도 저런게 나와주면 샀을텐데 ㅠㅠ
  • 나비 2018/10/11 20:45 #

    그쵸! 엄청엄청 크답니다 ㅋㅋ
    삼베 냄새도 폴폴 나고~ 겁나 오가닉해보이는 것이 아주 굿입니다 'ㅅ')b
  • Fairytale 2018/10/12 17:44 #

    그저께 밤에 우연히 방문했다가 텀블러 보고 꽂혀서 어제 아침에 가서 겟했네용 감사합니다 +_+
  • 나비 2018/10/12 18:51 #

    어머 사셨군요! 짝짝짝짝-
    저도 어제 아침에 가서 무사히 겟했답니다 *_*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